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본문 바로가기

먹방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728x90
반응형

같은 근무지에서 혼자서 

자취하시는 과장님이 배달만랩이신데

분식으로 유명한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이야기를 하길래 이번 주말에 먹어보았다. 

 

배달의 민족앱을 보니

내가 거주하는 대전에서도 이미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유명한 것 같았다.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아 나만 몰랐었나?ㅋㅋ

뭐 부모님이랑 함께 거주하다보니

집에서 주로 해먹지 이런 문화에 덜 익숙해서

그런걸로~ 

 

 

개인적으로 내가 주문한 곳에서는

배달팁이 별도로 없어서 너무나 좋았던 것.

 

요새는 음식도 음식이지만

배달료가 있는지부터 먼저 확인하게 되는; ㅋㅋ

 

 

그나저나 리뷰를 쓴다고 하여

튀김만두를 받았다. 

고기와 야채(?)만두 총 3개가

들어있었다.

 

3개라서 뭐 작다면 작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간단 리뷰를 작성함으로써 주문하지 않았던

메뉴를 먹어볼 수 있다는거에 감사.

 

 

특이하게 단무지도 함께 왔다.

 

 

얇아서 먹기 좋은 것 .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대표메뉴로

국물/투움바/크림/차돌/사천짜장 등 다양했지만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내가 좋아하는 국물 떡볶이로 결정하였다.

 

보시다시피 국물떡볶이 위에는 치즈 한가득

올려서 배달이 왔다.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맛의 경우 

순한맛/중간맛/매운맛/아주매운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고루면 끝.

 

 

떡볶이는 매운맛으로 먹어야

제 맛이긴 하지만 맵찔이라 도전은 못하고

나름 중간맛으로 선택. ㅋㅋ

 

 

최근 유튜브 네고왕에서 본

인터뷰를 빌리자면 떡볶이 값이 언제부터

이렇게 비싸졌는지. ㅋㅋ

 

하긴 엄마따라 시장에 가서 

구매를 할때면 2~3천원씩 담아주세요~라고

하긴했는데 14,000원이라는게 이제는 

당연시하게 된 가격.ㅋㅋ

 

그나저나 최근들어 가장 먹고 싶었던

굵은 당면도 들어있어서 넘나 좋았다. ㅎㅎ

 

납작당면이 일명

중국당면이라고도 하나 쨌든 hi?

 

 

뭐 그래도 떡뿐만 아니라 

오뎅,비엔나,메추리알,수제비,치즈,단무지,쿨피스500ml 재료가

포함된 가격이라면 14,000원이면 그럴싸하다. 

 

추가로 떡/오뎅/메추리알/비엔나/치즈떡/고기만두알/치즈/납장당면

선택할 수 있으니 드시고 싶은 건 마음 껏 드시길.

 

(대신 돈은 있어야함.ㅋㅋ)

 

뭐 양도 많아서 2명이서 먹기에 정말 충분.

 

 

오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특히나

반가운 건 종류가 2어개 정도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만두도 

맛있었다. 담에 사이드도 함께

시켜먹어봐야겠다. 

 

가장 중요한 떡을 어쩌다보니

맨 마지막에 사진을 삽입하게 되었는데..

 

먹기좋게 앙증맞은 사이즈로 되어있었고

수제비도 있어서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국물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말그대로 떡볶이 국물을 숟가락으로 맛볼 수 있어서였는데

양념도 맛있고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다음에 또 주문하여 시켜먹고 싶은 맛이랄까.

 

중간맛을 시켰는데 맵찔이인 나도 

아무렇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걸로 보아

다음에는 조금 더 용기를 내어 

매운맛을 주문해봐야겠다. ㅋㅋ

 

쨌든 다양한 메뉴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았기에 .. 

인기있는 이유를 알것만 같다. 

 

뭐 별거없지만 음식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