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문화동맛집][옹심이메밀칼국수][칼국수][옹심이]
본문 바로가기

먹방

[대전맛집][문화동맛집][옹심이메밀칼국수][칼국수][옹심이]

728x90
반응형

주말에 부모님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갔었어요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나왔다가 밖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는데

엄마가 괜찮은 맛집이 있다고 아빠랑 저를 데리고 왔어요 

옹심이 메밀 칼국수 ? 

브레이크 타임도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행히 저희는 브레이크 타임이 아니었어요 ㅎ ㅎ 

요새도 최저시급이랑 계속해서 물가가 올라가서 그런지 가격이 오른다고 하네요 ㅠㅠ

우선 저희가족은 옹심이메밀칼국수로 3개 시켰어요

옹심이도 먹고 싶고 메밀 칼국수도 먹고 싶은 사람들은 2번 옹심이 메밀칼국수가 좋겠죠 ? ㅎㅎ

김치2종류가 먼저나왔는데 깔끔하게 덜어서 먹었어요 ㅎ ㅎ 

너무 맛있었어요.. 보통 음식점에 가면 그 집에 김치를 먼저 먹어보라고 하잖아요

요리를 정말 잘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 ㅎ 

보리밥도 나와서 보리밥 위에 김치를 얹히고

고추장과 함께 쓱삭쓱삭 비벼보았어요

후 왜 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예전에는 보리밥을 안좋아했었는데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보리밥 엄청 맛있었어요 ㅋㅋ

이제 드디어 제가 시킨 옹심이 메밀칼국수가 나왔어요

옹심이가 감자로 뭉쳐서 동글동글 부드럽고 

저는 국물을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메밀 칼국수 먼가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 ㅎ ㅎ

부모님과 저는 밥과 옹심이메밀칼국수를 완전히 클리어를 했습니다. ㅎ ㅎ 

진짜 배도 든든하고 맛있었어요

자리 앉을때가 정말 많았어요~ 이른 저녁이라 그런가 사람이 없었는데 저희가 먹고 나갈때는 손님들이 많아졌어요~

나갈때 보니 대기손님들이 기다릴 수 있는 쇼파가 있더라구요 

보통 부모님들은 식사를 하시고 믹스커피 뽑아서 앉아서 드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쇼파 맞은편에는 화장실이 있었어요 

식당 입구쪽에 바로 화장실이 있었어요~ ㅎㅎ 

밥먹고 화장실은 필수아닌가요? ㅎ ㅎ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