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뿌리공원][야경][드라이브]
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전][뿌리공원][야경][드라이브]

728x90
반응형

엄마랑 금산에 카페를 구경하다가 집에 들어가기가 아쉬워서 

바람도 쐴 겸 뿌리공원으로 갔습니다. 

집이 대전이라 초등학교 중학생때 소풍으로 갔던 곳이라 저에게는 아주 익숙한 곳이에요

뿌리공원을 오랜만에 가서 그런지 많이 바뀌고 예뻐졌더라구요~

연인들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날씨좋을 때는 김밥이랑 음료를 가지고 가서 앉아서 먹기에도 너무 좋지않나요

밤이 되니까 예쁘게 불이 켜지기 시작했어요~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지않나요? ㅎ ㅎ

배경삼아 엄마사진을 많이 찍어드렸어요  

이날 마침 효문화 행사를 해서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이때 피곤하기도 하고 날씨도 쌀쌀하길래 엄마랑 저는 그냥 보지못하고 왔네요

 

집가는길에 다리가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밤에 분위기 내러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색깔도 변하더라구요~ 눈 호강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대전에 사신다면 드라이브로 오시는 것 추천 추천 해요~ ㅎ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