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벚꽃길 대전 화폐박물관 벚꽃
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벚꽃길 대전 화폐박물관 벚꽃

728x90
반응형

 

제가 거주하는 대전에 벚꽃이 개화할 시점에 부장님, 과장님과 함께 대전 벚꽃길 다녀왔는데요.

대전에서 유명한 벚꽃 명소는 몇 개 있지만 그 중에서 으냉이 근무지와도 가깝고 유명한 대전 화폐박물관 벚꽃 다녀왔습니다.

이미 대전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대전 화폐박물관 벚꽃 한번씩은 들어보았던 명소가 아닐까 싶은데요?! 

 

 

점심시간이기도 해서 그런지 직장인들이 산책 및 화폐박물관 벚꽃 걸으러 많이들 나오셨더라고요.

대전 화폐박물관 벚꽃 함께 노란 개나리도 있어서 더 예쁜 건 함정.

어떻게 느티나무처럼 쫙 펼쳐져있는지 더 예쁘더라고요. 

 

 

항상 해당 꽃을 보면 퐝 ~ 터지는 팝콘이 떠오르며 먹고 싶은지. ㅋㅋ

 

 

저희 부모님께서는 대전에 오래 거주하시면서 

대전 화폐박물관 벚꽃 한번도 못봤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시간이 나면 꼭 한번 이 길을 함께 걸어보고 싶더라고요.

평일 점심시간과 퇴근 이후의 시간을 제외하면 사람이 없지 않을까라는 희망사항과 함께.

 

 

대전 벚꽃길 내에서 산책을 한다면 정말 기분좋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운동을 하는 건지 감상을 하는 건지 장담을 할 수 없지만.

 

 

일년에 잠깐 볼 수 있는 대전 벚꽃길.

매번 필때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너 참 부럽다~ ㅋㅋ

 

 

아직 한번도 대전 화폐박물관 벚꽃 보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22년도에 대전 벚꽃길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