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부모님효도][대전][용문동][금생예쁜몸만들기][쿠팡][아로마테라피]
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사지][부모님효도][대전][용문동][금생예쁜몸만들기][쿠팡][아로마테라피]

728x90
반응형

동생이 서울에서 일을 하는데 대전에 내려올때면 

엄마와 저는 월차를 내고 시간을 맞추어 데이트를 하곤 해요 ㅎ ㅎ

오늘은 어떻게 하면 휴일을 잘 보낼 수 있을 까 고민하닥 

쿠팡에서 마사지가 있길래 결제하고 예약하고 찾으러 갔습니다.~

쿠팡에서 제가 직접 결제를 하고 온 곳~ 금생예쁜몸만들기 였어요 

대전 용문동 롯데백화점이랑 근교에 있고 저희는 전신관리를 받으러 왔어요 

쿠팡에서는 오천원인가 만원인가 저렴하더라구요~

엄마와 여동생 저는 세명이라서 미리 사장님께 전화를 했어요~ 3명 동시에 받을 수 있냐고 

여쭤보았고 된다고 해서 침대 3개가 있는 방으로 왔습니다~

 

2명이상일때는 미리 연락을 하고 예약을 하고 가야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시간도 오래걸리는 마사지이기도 하고 

마사지해주시는 분이 한정되어있을 것 같더라구요

옷갈아입는 곳도 따로 있었는데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오일로 마사지를 하다보니 끈적할 수 있으니 샤워장도 있었어요~

뜨끈 뜨끈 저기 동그라미에 얼굴을 두고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가운안에 아무것도 입지않았어요~ 마사지 해주시는 사장님 및 모두 여자였습니다~

 

아로마마사지만 해주시는 게 아니라 제 허리나 목쪽에 휘어져있으면 전부 다 알려주시고 

마사지로 교정하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전문적으로 체형교정 공부하셨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

엄마랑 여동생도 너무 좋아했고 역시 뭐든지 꾸준히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체형교정)

 

그럼 저는 이만 다음 포스팅때 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