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동맛집 교촌치킨 허니콤보
본문 바로가기

먹방

복수동맛집 교촌치킨 허니콤보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부터 아빠가 치킨을 드시고 싶어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에 복수동 교촌치킨을 다녀왔어요. 배송료가 요새는 만만치않아서 직접 방문을 하기로 했는데요.


실제로 제가 방문했을때 포장손님만 3명다녀가는 걸 봤구요. 주말이다보니 전화주문도 많아서 약 30분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주변에 볼일이 있어 보구왔구요. 다녀왔더니 제가 주문한 허니콤보가 나와있었어요. 허니콤보의 경우 18,000원이었고 무랑 캔음료1개를 같이 넣어주셨어요.



그리고 포장방문을 했을때 직원분들 모두 마스크를 끼고 치킨을 튀기고 계셨어요~ 코로나19로 다들 더운데도 방역에 힘을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럼 빨리 집으로 가서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순살보다 뼈있는 치킨을 선호해요. 뼈를 들고 뜯어먹는 묘미가 있잖아요.


복수동 교촌치킨 메뉴와 가격표 참조하시구요.


저희가족은 다리랑 날개부위를 좋아하는데요. 신기한게 1마리인데도 불구하고 봉이랑 날개가 많은 것 같더라구요? 싱기방기~ 쨋든 기분이 좋더라구요~


집에 국수면이 남아있어서 엄마가 빠른 손으로 비빔면을 만들어주셔서 치킨이랑 함께 먹기로 했어요. 개인적으로 밥이랑 치킨이랑 먹는 걸 좋아하는데 집에 밥이 없어서 급하게 국수비빔면을 만들어주셨다능~~


치킨을 밥반찬으로도 먹어도 좋고 비빔면으로 함께 먹으니 최고네요. 쨋든 교촌치킨 허니콤보 메뉴 치킨의 최강자로 강추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