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가볼만한곳 아산 모나무르 카페
본문 바로가기

여행

아산 가볼만한곳 아산 모나무르 카페

728x90
반응형

 주말마다 드라이브를

즐기고 있는 요즈음.

 

이번주에는 아산 가볼만한곳 

다녀왔다. 

 

대전과는 약 1시간 20분정도

걸렸고 인터넷으로 아산 가볼만한곳

검색을 하다가 알게된 명소.

 

 

대학 동기를 통해 알게 되었지만

아산 모나무르 카페 장소는

드라마 촬영했던 장소이기도 하다고

했다. 진짠가?!

 

 

아산 모나무르 카페는 일반과는

다르게 말 그대로 갤러리가 존재하는 곳.

 

앞으로 일반 cafe는 못갈듯..;

 

뭐 원래 커피맛을 아는 것도 아니고

워낙 사진찍는 것과 새로운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에 그렇다는 거지

비하 절대 아님.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내부가 굉장히 넓고 크다. 

 

여기는 커피를 먹으러 온 사람 반

사진찍는 사람반, 결혼식 보러온 사람 반

쨌든 사람 정말 많다. ㅋㅋ

 

나는 구경하고 사진찍으러 온 

사람에 속한다. 

 

 

아산 가볼만한곳 

갤러리 cafe 답게 아산 모나무르 카페 내에는

멋진 미술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덕분에 오랜만에 미술관에 온 느낌 듬뿍.

 

코로나19때문에 실내공간은

꺼리는 편인데 다행히 내가 들어갔을때

사람이 없어서 다행.

 

 

참고로 갤러리 입장시

아쉽지만 반려견 출입금지. 

 

 

그리고 초록초록한 보리(?)가

있길래 신기해서 찍어봄.

 

안경을 썼지만 초록초록한 걸 보면

시력이 좋아지는 느낌은 정말 느낌..ㅋㅋ

 

 

이곳은 갤러리 뿐만 아니라

예식과 소규모 레스토랑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 

 

 

경우에 따라 대관을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

 

 

아산 가볼만한곳 방문 안하시는 분들은

꼭 해보시길 권장바람.

 

카톡 프사를 아산 모나무르 카페 배경으로

해놓았더니 어디냐고 묻는 사람 왜케 많음?!

 

(내심 기분 좋음 ㅎㅎ)

 

 

이때동안 봐왔던 cafe 중

손에 꼽았던 곳. 아니 어쩌면

원탑인 곳.

 

단연 아산 가볼만한곳 최고! 

 

다음번에 서울에서 

직장생활하고 있는 예쁜 동생을

데리고 아산 모나무르 카페 재방문하고 싶다. ㅎㅎ

 

동생이 예쁘기에 

인생샷 찍어줄 자신 만땅있음! 

728x90
반응형